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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솔루션

구매 단계 추적
  • 사용자가 구매까지 이어지는 여정을 분석하고 결과를 도출합니다.

  • 이탈률이 높은 구간을 타겟하여 리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예시 결과물 보기
시각화 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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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솔루션

구매(전환) 단계 추적
  • 사용자가 구매까지 이어지는 여정을 분석하고 결과를 도출합니다.

  • 전환까지의 단계별 사용자 행동을 파악하여 이탈률을 최소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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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트 UX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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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솔루션

맞춤 타겟 찾기
  • 서비스에 적합한 맞춤 타겟을 찾기 위해 실험하고 결과를 도출합니다.

  • 성별 연령대로 좋아하는 콘텐츠는 뭔지 파악하여 이후 콘텐츠 발행의 방향을 잡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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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각화 리포트
데이터너겟 바로가기

추천 솔루션

구매 단계 추적
  • 서비스에 적합한 맞춤 타겟을 찾기 위해 실험하고 결과를 도출합니다.

  • 신규 서비스에 중요한 맞춤 타겟을 정확히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 예시 결과물 보기
광고 성과 추적
  • 매체별 광고 성과를 분석하고 결과를 도출합니다.

  • 한정된 예산을 엉뚱한 곳에 낭비하지 않도록, 맞춤 타겟이 다수 존재하는 광고 채널만 대상으로 하여 효율을 극대화 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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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LUTION 01
구매 단계 추적
구매단계 추적은 고객들의 구매 행동과 이탈원인을 파악하기위해 사용되는 솔루션입니다.이를 위해 구매퍼널, 고도화된 리마케팅, 전환율 분석과 같은 다양한 도구와 기법들을 활용합니다.
  • 구매퍼널

  • 고도화된 리마케팅

  • 전환율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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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LUTION 02
광고 성과 추적
광고 성과 추적은 매체별 광고의 성과와 효과를 평가하고 분석하는 과정입니다. 이를 통해 광고의 효율성을 판단하고 개선점을 파악하여 새로운 광고를 집행하거나 전환합니다.
  • 신규 광고 집행

  • 맞춤 전환

  • 데이터 수집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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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LUTION 03
맞춤 타겟 찾기
맞춤 타겟 찾기는 다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사용자를 분석하여 맞춤 이벤트를 식별하고, 광고집행에 적합한 타겟을 정확하게 도출합니다. 해당 타겟 그룹에 맞춤형 광고를 제공함으로써 광고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분석

  • 맞춤 이벤트

  • 광고 집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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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LUTION 04
사이트 UX 개선
사이트 UX 개선을 위한 종합적인 서비스로, A/B테스트,가설리스트,이벤트 리스트를 활용하여 실험하고 최종 결과 리포트를 통해 사용자들의 경험을 개선하는 효과적인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 A/B Test

  • 가설 리스트

  • 이벤트 리스트

  • 결과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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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LUTION 05
시각화 리포트
서비스에 관련된 복잡한 데이터를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내용을 직관적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고, 비즈니스 의사 결정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전자상거래 이벤트

  • 구매 퍼널

  • 사용자 지표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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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LUTION 06
맞춤 솔루션
맞춤 솔루션은 개별적인 요구나 필요에 의해 설계되는 서비스로 각각의 고객사의 니즈를 고려하여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그로스 해커 1:1 답변

  • 맞춤형 전환 세팅

  • 맞춤 리포트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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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를 통한 비즈니스 성장
회사에 맞는 최적화된 솔루션을 찾아보세요.
LABBIT을 통한 눈에 띄는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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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께한 고객사 질문들

고객사의 어떤 궁금증이든 의문을
해소하기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Q Google Ads 광고를 돌렸을때 전부 CPC로 잡혀요 😢
Google이 UA에서 GA4를 새로 내놓으면서 UTM을 더이상 적합성 높게 지원하지 않고 gclid를 우선하게 되어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GA4에서 구글 애즈 링크를 연결해주고 ‘세션 캠페인'으로 집행한 광고의 캠페인 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direct)/(none) 유입이 많은데 직접유입이 많다는 뜻인가요? 이건 좋은건가요? 🧐
(direct)/(none)은 사이트의 진입에서 추적할 수 없는 방문자를 위한 포괄적인 용어입니다. 사용자에게 광고 차단기가 있는 경우 쿠키가 삭제되는 등 여러경우에도 (direct)/(none)은 잡힐 수 있어, 최대한 이에 해당하는 트래픽은 UTM설정을 통해 줄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Q UTM을 설정했는데, 설정한 source, medium, campagin, term이 보이지 않아요 🙁
사이트에 리다이렉션 기능이 있는 경우 utm이 유실될 수 있습니다. GA4에서 해당 항목은 세션 매체, 세션 소스, 세션 캠페인, 세션 수동광고 콘텐츠 항목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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