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리맥스
A/B T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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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추적코드 삽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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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 T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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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정합성
needs
- 상세 페이지 내 문구 및 이미지 수정 시 방향
- UI/UX 수정을 위한 가설 검증
셀리맥스는 스킨, 패드가 주력상품인 화장품 기업으로써, 상세페이지 이미지, 문구 등을
어떻게 바꿔야 할지에 대한 근거를 위해
A/B TEST를 13회 진행하였습니다.
매 TEST 진행 시 실험 계획을 담은 이벤트 리스트와 가설 리스트를 전달 드렸고,
TEST가 끝난 후 실험 결과를 분석한 결과 리포트를 제공해 드렸습니다.
한 예로 구매 퍼널을 줄여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실험을 진행하였고
해당 실험 결과가 유의미하다고 판단하여 실제 사이트 수정에 적용하였던 사례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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