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BBIT 그로스해킹 에이전시
데이터 세팅
컨설팅 및 교육
건강 기능 식품, 유기농 식품, 발효 식품, 유산균 등의 다양한 브랜드를 온라인 쇼핑몰로 보유하고 있는 대웅제약은 기존 보수적인 성향의 제조업 기반의 사내 문화에서 벗어나, 온라인 시장에 뛰어들기 위한 데이터 분석 및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역량의 내재화에 대한 니즈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각 브랜드별로 진단하여 문제가 되는 코드들을 모두 다 정리하고, 정확한 데이터 추적을 할 수있도록 각 스크립트들의 추적 환경을 빠르게 개선하였습니다.
데이터 정합성이 유지되는 중, 내부 직원들이 스스로 데이터를 분석하고 마케팅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교육을 진행중에 있으며 현재는 브랜드별 담당자들에게 1:1 교육 컨설팅을 통해, 여전히 실무자들이 역량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높은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