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BBIT 그로스해킹 에이전시
A/B 테스트
플린은 본연의 진정한 가치가 빛나도록 완전한 아름다움으로 완성시켜주는 립 컬러무드 메이크업 브랜드입니다. 대부분의 광고비를 SNS광고에 집중하고 있어, 어느정도 안정적인 매출은 달성했으나, 광고 매체에 대한 의존도가 높다보니, 유료 광고의 효율성을 높이고 싶은 니즈가 있었습니다.
LABBIT은 플린의 상세페이지 UX개선 작업 및 A/B 테스트를 구현하여 회원가입 전환율을 기존보다 300% 상승시켰고, 약 한달만에 구매 전환율을 150% 상승시켰습니다. LABBIT은 다양한 쇼핑몰의 A/B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이미 비슷한 성공 사례들을 많이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짧은 시간안에 큰 개선을 이루어낼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