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세팅 패키지

단순 ‘적재’가 우선이 아닌, ‘활용’이 우선인 데이터를 적재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의 국내 사용률은 70%지만, LABBIT의 500개 고객사 중 구글 애널리틱스를 실제로 활용하고 있는 고객사는 18%에 불과했습니다.

이는 단순히 데이터를 ‘적재’하는데에만, 집중이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데이터는 우선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정의가 선행되고, 추적을 시작해야합니다.

너무 많은 데이터 세팅은 비용을 낭비하고, 혼란만 가중됩니다.

데이터 세팅 서비스를 모듈별로 나누었으니 필요한것만 세팅하세요.

Module 1. 데이터 정합성 검수 및 수정

웹 서비스 가능, 앱 서비스 가능

Module 1. 데이터 정합성 검수 및 수정

제대로 데이터가 들어오고 있는지조차 보기 어렵다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총 71개의 체크리스트를 통해, 정확한 데이터 툴과 각종 광고 매체 스크립트의 정상 설치 여부를 검증 및 수정 도와드립니다.

Module 1. 데이터 정합성 검수 및 수정
Module 2. UTM 채널 정상화 및 가시성 확보

웹 서비스 가능, 앱 서비스 가능

Module 2. UTM 채널 정상화 및 가시성 확보

네이버, 페이스북, 구글, 모비온, 크리테오 등 국내에서는 다양한 광고매체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매체별 성과 파악을 위해서는 구글 애널리틱스 UTM 설치가 필요하지만, 제대로된 설계가 안된다면, 혼란만 가중될 뿐입니다.

UTM을 정해진 룰에따라 설정만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UTM 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odule 2. UTM 채널 정상화 및 가시성 확보
Module 3. 광고 스크립트 신규 설치

웹 서비스 가능, 앱 서비스 가능

Module 3. 광고 스크립트 및 분석 스크립트 신규 설치

네이버, 페이스북, 구글, 모비온, 크리테오 등 국내에서는 다양한 광고매체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매체별 성과 파악을 위해서는 구글 애널리틱스 UTM 설치가 필요하지만, 제대로된 설계가 안된다면, 혼란만 가중될 뿐입니다.

UTM을 정해진 룰에따라 설정만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UTM 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odule 3. 광고 스크립트 및 분석 스크립트 신규 설치
Module 4. 추가 데이터 세팅 및 데이터 시각화

웹 서비스 가능, 앱 서비스 가능

Module 4. 추가 데이터 세팅 및 데이터 시각화

단순 매출 데이터는 ‘원인’에 대한 데이터가 아닌 ‘결과’에 대한 데이터입니다.

비즈니스의 성장이 어느 순간 멈췄다면, 배너 클릭, 링크 클릭, 스크롤과 같은 상세한 마이크로 데이터를 추적하고

이를 시각화 한뒤, 의사결정을 내려야합니다. 상세 고객 행위 데이터를 추적하고, 시각화를 돕습니다.

Module 4. 추가 데이터 세팅 및 데이터 시각화
Module 5. 월간 커스텀 인사이트 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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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ule 5. 월간 커스텀 인사이트 리포트

구글 애널리틱스는 단순히 현상을 보고해주는 리포트툴일 뿐입니다.

결국에 중요한건 적재된 현상의 퍼즐들을 끼워맞춰 하나의 인사이트로 해석하는 것입니다.

내부 인력이 없다면, 월간 데이터 팀을 고용하세요. 여러분의 비즈니스 방향성에 중요한 나침반이 될것입니다.

Module 5. 월간 커스텀 인사이트 리포트

사이트 UX/UI 개선

광고를 아무리해도, 사이트 내 이탈률이 높다면 무의미한 낭비가 됩니다.

웹/앱 서비스는 시간이 지날수록 복잡하고, 어려워집니다.

고객들이 최종 목적지까지 좀 더 쉽게 갈수있도록 웹/앱의 UX/UI를 개선해야합니다.

데이터로 치환하기 어려운 상세페이지의 메시지들도 A/B 테스트를 통해 데이터로 검증해야합니다.

광고비를 유지한채, 전환율이 올라간다면 그보다 좋은 퍼포먼스 마케팅은 없을 것입니다.

Module 1. UX/UI 개선

웹 서비스 가능, 앱 서비스 준비중

Module 1. UX_UI 개선

훌륭한 비즈니스의 UX/UI 요소 디자인을 사이트에 실정에 맞게 리디자인하고, LABBIT만의 다양한 A/B 테스트 사례를 기반으로 전환율이 높아지는 UX/UI를 구성합니다.

Module 1. UX_UI 개선
Module 2. A/B 테스트

웹 서비스 가능, 앱 서비스 준비중

Module 2. A_B 테스트

크리에이티브도 데이터로 바꿀 수 있을까요?

UX/UI가 깔끔하다면, 고객들이 보게되는 상세페이지의 메시지가 주원인일 수 있습니다.

차갑고 객관적이며, 딱딱한 데이터에는 비로소 인간적인 면이 들어가야 의미가 생깁니다.

개선이 될것이라 예측한 상세페이지를 새로 만들어, 100명이 들어오면 50명에는 원본페이지를,

나머지 50명에게는 대안페이지를 보여주어 성과를 관측합니다.

Module 2. A_B 테스트

퍼포먼스 마케팅

IOS 업데이트는 우리들에게 많은 시사점을 줍니다.

개인정보를 가지고 정밀한 타겟팅을 통해 매출을 만들어내는 시대가 저물어가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소비자에게 진정성있는 메시지와 제품의 가치를 가지고 다가가야하며,

검색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네이티브 광고 등 다양한 광고 매체들간의 시너지를 통해 성과를 만들어내야 합니다.

제한된 비용과 리소스에서 최대의 성과를 만들어내기 위해서는 선택과 집중이 필요합니다.

브랜드를 공부하고, 브랜드에 적합한 매체들을 선별하여 전략을 제안합니다.

비단, 전략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실행력과 커뮤니케이션에서도 많은 무게를 둡니다.

단순 광고 대행이 아닌 파트너로서, 함께 협업하여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교육 및 컨설팅

LABBIT의 프로젝트 목표는 고객이 LABBIT이 필요없어지도록 하는 것입니다.

하루 아침에 데이터 기반의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갖는것은 어렵습니다.

하지만 분산된 정보를 정제된 형태로 받는다면 그야말로 더욱 효율적인 방법이 될 것입니다.

고객의 내재화를 프로젝트의 목표로 삼는것은 허황된 위선이 아닙니다.

LABBIT은 이때까지 어떤 광고도 진행하고 있지않습니다.

고객이 내재화를 통해 만족한다면, LABBIT은 더 많은 시장을 확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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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1

GA 향상된 전자상거래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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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2

GA4 향상된 전자상거래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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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3

페이스북 전자상거래 픽셀 설치 & 카탈로그 인스타샵 연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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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4

내부 광고매체별 UTM 및 구글 애널리틱스 연동 룰 가이드 세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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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5

구글 애즈 전환 태그 설치 & 제품 피드 및 머천트 센터 연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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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6

카카오 픽셀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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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7

크리테오 전환 스크립트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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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8

네이버 프리미엄 로그 분석 설치 & GFA 스크립트 연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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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9

쇼핑몰 주요 목표 세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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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10

앱 유입경로 정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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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11

틱톡 픽셀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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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12

기타 3rd party 툴 스크립트 설치(빅인, 데이블, 에이스카운터, 모비온, 타게팅게이츠, 핫자 등)

#임대몰 #독립몰 #네이티브앱 #하이브리드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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