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 경원

LABBIT 그로스해킹 에이전시

데이터 세팅

컨설팅 및 교육

대웅제약 - 경원
대웅제약_경원의 니즈

건강 기능 식품, 유기농 식품, 발효 식품, 유산균 등의 다양한 브랜드를 온라인 쇼핑몰로 보유하고 있는 대웅제약은 기존 보수적인 성향의 제조업 기반의 사내 문화에서 벗어나, 온라인 시장에 뛰어들기 위한 데이터 분석 및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역량의 내재화에 대한 니즈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대웅제약 - 경원
결과

각 브랜드별로 진단하여 문제가 되는 코드들을 모두 다 정리하고, 정확한 데이터 추적을 할 수있도록 각 스크립트들의 추적 환경을 빠르게 개선하였습니다.

데이터 정합성이 유지되는 중, 내부 직원들이 스스로 데이터를 분석하고 마케팅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교육을 진행중에 있으며 현재는 브랜드별 담당자들에게 1:1 교육 컨설팅을 통해, 여전히 실무자들이 역량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높은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