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크리에이션 - 블라이드코스메틱

LABBIT 그로스해킹 에이전시

데이터 세팅

퍼포먼스 마케팅

밸류크리에이션 - 블라이드코스메틱
밸류크리에이션 - 블라이드코스메틱의 니즈

소비자의 불편함에서 제품을 만드는 스킨케어 브랜드, 블라이드 코스메틱은 아마존과 같은 해외몰에서는 좋은 평점과 함께 활발한 구매가 일어나며 시장에서 어느정도 입지를 다진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국내몰에서는 오히려 '고체세럼'이라는 제품의 수요가 많지 않은 상황이라, 제품의 수요를 만들면서 SNS 기반의 광고 프로젝트와 쇼핑몰 내에 상세페이지의 매력도를 데이터로 받아보고 싶은 니즈가 있었습니다.

밸류크리에이션 - 블라이드코스메틱
결과

우선 제품이 국내고객들에게 낯선만큼 '샘플 이벤트'를 실시하면서 신규 유저를 지속 확보했고, 샘플은 신청한 고객들에게 리타겟팅을 진행하며 ROAS를 200% 상승시켰습니다.

추가로, 상세페이지의 매력도를 관측하기 위해 LABBIT에서 자체적으로 만든 지표인, 완독률 데이터를 세팅했고 제품별 완독률을 시각화된 데이터 그래프 형태로 살펴보면서 구매로 좀 더 쉽게 이어질 수 있는 설득력있는 상세페이지 기획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