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지오네

LABBIT 그로스해킹 에이전시

퍼포먼스 마케팅

라비지오네
라비지오네의 니즈

남성 수제화를 판매하는 브랜드인 라비지오네는 코로나 이슈로 오프라인 매장의 매출이 급감하여,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를 통해 온라인 쇼핑몰의 활성화를 위한 광고 대행을 진행하였습니다.

당시 ROAS120% 정도를 기록하였으나, 페이스북 픽셀이 제대로 사이트에 설치되지 않았던 이슈가 있었고, 그에 따라 머신러닝을 통한 광고 성과 최적화 작업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결과

페이스북 픽셀 세팅 및, 맞춤 유사 타겟 생성을 통해 라비지오네 수제화의 광고 집행을 진행하였고, 기존 ROAS 120%에서 400%까지 성과를 상승시켰습니다.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 기준)

또한 온라인 몰의 매출이 증가함에 따라 자연스레 라비지오네 신사점의 오프라인 매출도 코로나가 잠잠해지며, 함께 성장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