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나픽

LABBIT 그로스해킹 에이전시

퍼포먼스 마케팅

로나픽
로나픽의 니즈

한적한 피크닉 장소를 찾는 수요가 늘어가는 추세를 보면서 20~30대 연인을 겨냥한 야간 피크닉 여행상품인 로나픽은 그 사업성을 인정받아, 인천 관광 공사에서 투자를 받아, 새롭게 런칭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하는 니즈가 있었습니다.

결과

실제 로나픽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를 통해, 광고 운영비용의 30%만 사용하면서 런칭 단계의 목표치를 달성하였습니다.

효과적인 광고 소재로 사람들의 관심을 끈 로나픽은 인스타그램 내에서도 여전히 바이럴되고 있어, 성공적인 시작을 함께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