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쉬스

LABBIT 그로스해킹 에이전시

퍼포먼스 마케팅

쿠쉬스
쿠쉬스의 니즈

60년 전통의 엄마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온 쿠쉬스는 화학 공정을 최소화하고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많은 제품을 캐나다 공장에서 만들어 유아동을 위한 친환경 제품을 판매하는 오가닉 브랜드 입니다.

자사몰 리뉴얼을 앞두고, 품질이 좋으나 광고 진행에 대한 내부 인력이 없어, 재고가 남아있는 제품들을 판매하기 위해서 SNS 광고를 통해 스마트스토어 기반으로 재고를 판매하는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쿠쉬스
결과

우선 자사몰이 아직 리뉴얼 중이었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스마트스토어로 광고를 집행해야 했습니다. 스마트스토어로 광고를 집행하게 되면 페이스북 픽셀을 설치할 수가 없기 때문에 전환 캠페인 운영이 불가능했습니다. 이에 따라 최대한 많은 트래픽이 스마트스토어로 방문하게 하기위한 광고 컨텐츠와 운영 전략을 계획하였습니다.

그 결과, CPC 평균 90원대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스마트 스토어에 최대한 많은 고객이 유입되었고, 광고 컨텐츠와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에 있는 내용들을 지속 최적화함으로써, 전환율을 극대화시켰습니다. 더 나아가 쿠쉬스의 사이트 리뉴얼을 함께 진행하기로 하였고, 리뉴얼된 사이트 기반으로 전환 캠페인 운영과 광고비 증액을 실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