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닛

LABBIT 그로스해킹 에이전시

A/B 테스트

모닛
모닛의 니즈

프리미엄 유아 용품 브랜드, 모닛은 적극적으로 SNS 기반의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광고비 규모를 키우려고 해도 사이트 내 이탈률이 높아 이탈률을 개선시키고 구매로 이어지는 전환율을 개선시키는 웹사이트 A/B 테스트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모닛
결과

상세페이지의 UX개선을 위한 A/B 테스트를 3건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특히 회원가입 쿠폰을 발행하는 버튼을 상세페이지 상단에 눈에 띄게 배치함으로써, 회원 가입 전환율을 기존보다 3배 이상 개선시켰고, 이는 곧 재방문 고객 확보로 이어져 높은 전환율 개선도를 달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