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캔버스

LABBIT 그로스해킹 에이전시

A/B 테스트

뷰티캔버스
뷰티캔버스의 니즈

여성들의 뷰티 용품을 종합적으로 판매하는 미디어 커머스 뷰티캔버스는 SNS광고에만 월 1억정도의 광고비를 공격적으로 진행하면서 성장한 브랜드 입니다.

적극적인 광고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A/B 테스트를 통해 사이트 UX를 개선하고 싶은 니즈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뷰티캔버스
결과

A/B 테스트 프로젝트를 통해 구매 전환율과 회원가입율을 기존보다 1~2배 이상 성장시켰으며, 여전히 사이트 UX 개선을 위해 LABBIT과 함께 같은 방향을 가지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