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린

LABBIT 그로스해킹 에이전시

A/B 테스트

플린
플린의 니즈

플린은 본연의 진정한 가치가 빛나도록 완전한 아름다움으로 완성시켜주는 립 컬러무드 메이크업 브랜드입니다. 대부분의 광고비를 SNS광고에 집중하고 있어, 어느정도 안정적인 매출은 달성했으나, 광고 매체에 대한 의존도가 높다보니, 유료 광고의 효율성을 높이고 싶은 니즈가 있었습니다.

플린
결과

LABBIT은 플린의 상세페이지 UX개선 작업 및 A/B 테스트를 구현하여 회원가입 전환율을 기존보다 300% 상승시켰고, 약 한달만에 구매 전환율을 150% 상승시켰습니다. LABBIT은 다양한 쇼핑몰의 A/B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이미 비슷한 성공 사례들을 많이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짧은 시간안에 큰 개선을 이루어낼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