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랩

LABBIT 그로스해킹 에이전시

A/B 테스트

위클리랩
위클리랩의 니즈

여성 건기식 상품인 위클리랩 쇼핑몰은 내부 개발자가 없어,
다양한 웹사이트 개선 아이디어는 있었으나, 구현하지 못해 어려운 실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특히나 A/B 테스트를 통해 지속적인 전환율 최적화를 진행하여 같은 광고비로도 매력적인 상세페이지를 제작, 매출을 상승시키고자 하는 니즈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위클리랩
결과

개선이 될만한 요소들을 기획한 뒤, 실제 구글 옵티마이즈를 활용하여, 웹 사이트 A/B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실험 결과, 평균 전환율 200%가 증가했고, 같은 기간 진행한 테스트였으나, 개선이 될것이라 가정한 대안 페이지가 동기간 8천만원 이상의 매출액 차이를 달성하였습니다.